커피는 포기가 안되요 ㅠㅠ
roji501
다이어트 중에도 커피는 포기 못하는 1인 ㅠㅠ먹어도 괜찮은 라떼 종류 있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저도 달달구리한 라떼 엄청 좋아해요. 저당라떼 찾아보니까 몇가지 나오더라구요. 맛은 별로지만 그나마 위안삼아 먹고있어요.
커피는 괜찮지 않나요?
커피 먹어도 되는데요…? 어느 누가 안된대요. 당 들어간 거만 아니면 진짜 상관 없어요ㅠ
저도요 ㅜㅠ
라떼 시키실 때 우유를 아몬드브리즈로 변경하세요!! 메가커피랑 백다방은 되는 걸로 알고 잇습니다
두유 바꾸시면 시럽 빼셔도 괜찮지않을까요?
라떼 정도는 먹어도 되요대신에 시럽은 빼고요달게 먹고싶으면 대체당 넣으세요
7일 아침 몸무게 재기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달달구리한 라떼 엄청 좋아해요. 저당라떼 찾아보니까 몇가지 나오더라구요. 맛은 별로지만 그나마 위안삼아 먹고있어요.
커피는 괜찮지 않나요?
커피 먹어도 되는데요…? 어느 누가 안된대요. 당 들어간 거만 아니면 진짜 상관 없어요ㅠ
저도요 ㅜㅠ
라떼 시키실 때 우유를 아몬드브리즈로 변경하세요!! 메가커피랑 백다방은 되는 걸로 알고 잇습니다
두유 바꾸시면 시럽 빼셔도 괜찮지않을까요?
라떼 정도는 먹어도 되요
대신에 시럽은 빼고요
달게 먹고싶으면 대체당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