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돈까스 너무 좋은데..
오오코코
햄버거, 돈까스 너무 좋은데..ㅜㅜ집에서 해먹으면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집에서 해먹으면 당연히 좋겠죠햄버거 빵은 단백질빵을 이용하면 탄수 줄일 수 있고쇠고기와 돼지고기 반반에 야채 많이 넣고 패티 만두에요두부 섞어도 좋아요 돈까스는 돈안심에 빵가루 대신 치차론이나, 아몬드가루 묻혀서 아보카도오일에 튀겨서 야채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단백질빵이 있군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맛있어요 탄수화물을 안 먹을순 없는데
다이어트 중이라서 디른여러제품들 많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해먹으면 당연히 좋겠죠
햄버거 빵은 단백질빵을 이용하면 탄수 줄일 수 있고
쇠고기와 돼지고기 반반에 야채 많이 넣고 패티 만두에요
두부 섞어도 좋아요
돈까스는 돈안심에 빵가루 대신 치차론이나, 아몬드가루 묻혀서 아보카도오일에 튀겨서 야채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단백질빵이 있군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