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키로 빼고파
앵두맘0620
어텋게 빼야 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몸무게 감량보다인바디를 체크해서 근육지키고 체지방 감량하는 것에 신경 쓰시는게 좋아요 빨리 빼겠다고 욕심내서 저칼 하면 지방 쌓는 몸이되니 기초대사량 +200~300이상 더먹고,탄수와 당줄이기체중당 1~2그램의 단백질,좋은 지방 충분히야채와 물 많이!운동은 날씨 좋으니 빠르게 걷기 하세요제일 쉽고 제일 효과좋아요숨차고 땀날정도의 속도로 30분이상 하세요욕심내지말고 천천히, 꾸준히 하시면 꼭 성공하실꺼에요
좋은 글이네요. 저도 참고할께요
식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몸무게 감량보다
인바디를 체크해서 근육지키고 체지방 감량하는 것에 신경 쓰시는게 좋아요
빨리 빼겠다고 욕심내서 저칼 하면 지방 쌓는 몸이되니 기초대사량 +200~300이상 더먹고,
탄수와 당줄이기
체중당 1~2그램의 단백질,
좋은 지방 충분히
야채와 물 많이!
운동은 날씨 좋으니 빠르게 걷기 하세요
제일 쉽고 제일 효과좋아요
숨차고 땀날정도의 속도로 30분이상 하세요
욕심내지말고 천천히, 꾸준히 하시면 꼭 성공하실꺼에요
좋은 글이네요. 저도 참고할께요
좋은 글이네요. 저도 참고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