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

72.4kg
다이어트 약 1시복용
5시 12분 단백질듬뿍훈제오리샐러드(370칼로리)
라라스윗초코아이스크림2숟가락
약때문에 입맛이 없는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서
옆편의점에서 하나남은 샐러드 사와서 먹음.
입맛은 없는데 배는고파서 와구와구먹음.
약간 불안감?잔떨림있고 입이마름.
평소에 물안먹는데 이뇨제때문인가
입이 말라서 물을 많이 마시게됨
23시 약 2번째 복용
24시에 치킨먹을거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