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4월달에 80키로에서 57키로까지 뺏다고 쓴 글쓴이 근황
키는 150!
48키로 달성으로 정상몸무게됐어요!



80키로때

57키로때


방금찍은 48키로때입니다(옷이없어서 속바지차림입니다🫣)드디어 소아비만으로 10살이후로 늘 뚱뚱이였는데에!!!!!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 13년만에 정상몸무게가됐어요 이 기세를 타서 조금 더 빼서 이쁜몸될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얼마나 걸리나요?
우와 댜단해요!!
와 13년 포기하지 않고 대단해요. 부러버요~
정말 대단해요..
저도 빼야하는데ㅠㅠ 비결좀 알려주세요~~^^
우와👏비법이머에요??
대단합니다
대단합니다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