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171


아침은 속이 안좋아 못 먹고 점심은 우동국밥이라는 특이한 밥을 먹었다.
영 소화가 안되서 반도 못 먹었는데 그와중에 미친듯이 움직였네...ㅡ.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속이 빨리 좋아지셔야할텐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