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 살이 안빠져요
운동을 주 5일 많으면 6일 매일 최소 30분이상 ~ 70분 하는데
신기하게 살이 안빠지는데 왜그럴까요.. 식단이 문제인지 운동하면서 식욕이 더늘어서 많이 먹게되고 운동하기 전보다 살이 더찌는거같아요.. 저같은 분 있으신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보통 체지방1kg이 7200~7500 칼로리의 열량을 낸다고 해요
만보걷기가 350칼로리 정도 소모된다고 하는데 체지방 1kg 빼려면 20만보 이상 걸어야 하는건데
당연히 더디게 빠지죠
몸무게 감량보다
인바디를 체크해서 근육지키고 체지방 감량하는 것에 신경 쓰시는게 좋아요
빨리빼겠다고 욕심내서 저칼 하면 지방 쌓는 몸이되니 기초대사량 +200~300이상 더먹고, 탄수와 당줄이기 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