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6일
어제 운동의 여파로 찌뿌둥한 몸을 일으켜.부지런히 집안일하고 또 운동갑니다.
오늘은 개인하체운동하기로 한날!!
운동
헬스 하체100분 복근20분
하체운동 넘 힘들게해서 유산소 패쓰했어요.😱
내일공체 생각해도 못하겠더라구요.ㅋ
식단
아침 계란2개 오트밀반컵
운동후프로틴쉐이크
점심 크리스피닭가슴살 수박 초당옥수수1개
저녁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주말먹을 반찬만들면서 이것저것 맛보기.
멀많이 먹은거같은데.사진이 없으니..안먹은듯.
지금은 배가 불러요.🤣🤣🤣
아.떡3조각 먹은게 생각났어요!!!에공😭

운동어플에 기록할수있길래 한번찍어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오 심기한 운동 어플입니다^^
저렇게 무게를 달리해서 와우 기구 하나를 100회이상 하는근욤~ 신기요^^
식단도 잘하셨으니 내일은 자리하나 기대합니다😍
아.주중에엄청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어요.🤣🤣🤣
친구가 pt하지말라고 추천해준어플인데.
저는 pt도 하고.이것도 하고.ㅋㅋㅋ
약간 도장깨기 기분으로 하고있어요!!
terria 도장깨기 맞네요^^
저도 요런거 좋아해요~ 미션을 클리아해서
다음 단계로 가는 스터일🥰
PT도 테리아님한테 애정하는 취미니~
사랑하면 쭉~
오늘 PT상담받았는데 필라테스 하면
굳이 PT받지말라고 원하시면 기구사용법만
배우라고 하네요 ~ 😁😁😁
4리즈 네.안그래도 다음주에 또50회 결제하려구요..트레이너가 아직 안끝났는데..영업을~~해서 넘어가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