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이 뭘까요? 일기 1일차
운동시작은 12월 25일경 부터 시작했구요.. 마일리사이러스 운동으로 알려진 레베카루이스(?)운동을 종류별로 한시간 한시간반정도 했어요.
1월1일부터 점점 줄여왔던 식이조절과 복근,다리라인 30일도전을 시작했어요. 나름 지킨다고했는데 잘안된건가.. 61kg이었는데 일주일동안 59kg. 2kg씩 빼려고 생각했는데 보름동안 ㅋㅋㅋ 0.6kg줄었네요..
뭐가 문제인지 오늘부터 일기를 써보려구요. 하는거에 비해 욕심을 부리는건지..ㅋ
오늘 재본 체지방지수가 32.1이구요,복부비만지수가 ㅜㅜ5이네요.
다시 힘을 내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숑이이이이잉 단백질쉐이크 먹은지 3일째예요ㅋㅎ
생각을줄이자 위로가됩니당~감사해요^^
저녁에우유는다지방으로간다던뎅 단백질쉐이크덕에운동하고 근육생기고그래서아닐까여 근육무게때매 잘안줄고..?
음ᆢ운동량도 많으시고 식이조절도 잘하고 계신거 같은데.. 보름동안 1키로도 안 빠진거면 많이 고민이시겠어요 제 경험상 운동보다 중요한건 식이더라구요 폭식은 정말로 적이예요ㅠ 제 경우는 닭가슴살이나 삶은 계란같은 고단백을 많이 보충하고 밀가루 안먹고 배고플때는 방울토마토로 배채우고요 운동은 하루에 한시간 정도 하니까 두달만에 6~7키로 정도 빠지더라구요 저도 헬스안다니고 집에서 홈트레이닝 했어요 너무 조급히 생각말고 꾸준히 하다 보면 언젠가는 빠질거에요 별거 없더라구요 꾸준히 하는수밖에ᆢ노력은 배반하지 않고 그날은 반드시 옵니다 화이팅하세요!!^^ 아 그리고 체중계보다는 사진을 자주 찍어보세요 조금씩 변하는 모습에 동기부여가 되고 재미도 나고 힘이 나더라구요
유지하자 조언 감사해요^^포기하지않고 해봐야죠..
날씬해지고싶드앙 아이쿠ㅜㅜㅜ 왜그런걸까요ㅜㅜㅜ 헬스장 다니시면 트레이너에게 식단과 운동 보여주시고 상담받아보세요! 전 그렇게 해서 도움 많이 받았었거든요ㅜㅜ포기하지 마세요!ㅜㅜㅜ
유지하자 더 먹었죠. 하루 천칼로리,천오백칼로리 정도 챙겨 먹고 등산도 하고 걷기도 하고 집에서도 운동 하고 했는데도 안빠지고, 짜증나서 하루폭식 하믄 더 찌고..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ㅋ 관리좀 하면 많이는 아니라고 빠지더니.. 이제는 안되나봐요..
너무 적게드셔서 몸에 위기감이 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배는 더 드시고 운동은 그대로 해보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