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 15키로가 쪘어요
1년에 꾸준히 5키로씩 쪘나보네요....ㅜㅜ아 이대로 가다간 진짜 안될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걸로 푸는 게 습관이 되어서 그런 것 같네요 아이고 ㅠㅠ열시미 운동해야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힘내세요... 할수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