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동안 폭식하고 토하고 있어요...
전엔 오후7시 이후엔 야식 안먹으려고 하던게 습관이되서 아무리 폭식해도 7시 이후엔 안 먹었는데 6월 27일부터는 고시원에서 혼자살다보니까.... 다이어트한다고 결심하고 절식 다짐하고 그랬는데도 사람들하고 있을때는 적게먹고 혼자있을때는 야식에 폭식, 머릿속에 생각나는게 있으면 30분을 못참고 달려나가 사먹고 토하고...그러던게 지금까지 반복되네요.....벌써 4주째 이러고있어요 ㅠㅠ
분명 7월7일 다시 다이어트를 결심하며 원푸드다이어트안하고 규칙적으로 같은양을 하루에 4끼 먹기 이렇게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딱 하루 성공하고 지금 계속 저녁폭식을 하고있어요...어떻게해야하죠....정말 미친거 같은데...아침점심에는 조금씩먹는다고 저울에 올려놓고 몇g인지 다 따져가며 다신에 기록해놓고 저녁만 되면 제대로 씹지도 않고 퍼넣고 배가부른데도 기계적으로 입으로 쑤셔넣는느낌....먹을땐 살걱정안하는데 먹고나선 살걱정되서 토하고 운동하러나가고....남친한테는 토안한다고 거짓말하고 뭐먹었냐는 말에 거짓말이 술술....ㅠㅠ 좀 괜찮아지던 폭식/구토가 6월27일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하게 일과 같이 되버렸어요...너무 답답하고 속상해요...정신과 치료를 받아야하는 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폭식증이 거식증으로 이어질 수도 있대요
건강한 다이어트 홧팅!
꾸다긍 조언 감사합니다 어떻게든 한달안에 10kg라는 너무 큰 목표를 세워서 그런지 조바심나서 절식, 단식 결심했는데 ㅠㅠ 조바심이 문제였던거같아여. 느긋하게먹고 저녁만 소식하기! 먹고싶을땐 산책나가기!를 생각하면서 노력하겠습니다.
살빠지면이뻐진다 저는 아직 구토로 인한 몸의증상은 없는데...목에서 피가나오셨다는 말에...으아...정말 토안하려고 노력하거 노력해야겠어요.조언 감사합니다.
개강여신 감사합니다..제가 너무 강박적으로 음식을 절제하고 스트레스받고 막먹고 그랬던거같아요. 개강여신님이 방법도 알려주셨으니 ㅠㅠ 정상적으로 식이조절하고 운동하도록 노력할게요! 정말감사합니다!!
온몸이쑤셔 감사합니다 ㅠㅠ 너무 막막했는데 이렇게 조언해주시고..무슨기분인지 알것같다는 말에 울컥 눈물이 ㅠㅠ 감사합니다 토할각오로 막 먹지않고 먹을땐 먹더라도 운동하자라고 좋게생각할게요!
당분간 다이어트는 잊고 굶어야 한다, 단식해야한다는 생각 하지 말고 편하게 먹고싶었던거 다 먹고나서 다이어트에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질때쯤 다시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하면 도움이 됐어요 저같은 경우엔. 조바심 갖지 않고 저녁만 소식하거니 안먹기 부터 시작하고 밤에 뭐먹고싶을땐 차라리 산책이라도 하고오면 식욕이 줄었어요.
건강이 우려되네요ᆞ건강해지자하는건데 ᆢ일단 ᆢ음식먹으면안된다~~생각부터 바꿔보시길~
근데 진짜그러시면 안되요 먹을땐먹더라도 차라리 운동하세요....
저도 혼자 자취할때 외로워서 혼자 피자시켜먹고 빵사다먹고 많이했거든요ㅜㅜㅜㅜ
그런데저도 점심때도시락싸다니면서 안먹는데 저녁을항상 못참고 폭식해서 무슨기분인지 알거는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