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다 ㅠ
그래서 힘들다... 빼고 다먹어야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헛 차라리 빼면서 적당히 드시는게 낫지않을까요?
힘들게 빼고 다드시면 요요가ㅠㅠ
치팅데이 두시고 열심히 운동한 후 보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