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관리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닭가슴살과 현미밥! 고단백 식단, 착한 탄수화물, 식이섬유, 높은 포만감 등의 이점 때문에, 꼭 챙겨야 하는 건 알지만,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계시다면! 닭가슴살과 현미밥 식단을 한번에 충족시켜주는 '닭가슴..
'도전 다신 17'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끝이 났는데요! 많은 참여자 분들 속에서도, 당당하게 '도전 17기' 체중감량왕을 차지하신 '프찡이'님 축~하 드립니다. 무려 6.5kg나 감량하셨는데요. 진짜 식단부터 운동까지 많은 노력하신 것을 보고,..
[이미지 출처=유토이미지] '만약 체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면,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우연히 읽은 기사에서 나는 뜨끔했다. 신체의 전반적인 활력이 떨어지고, 생리적 기능이 저하되는 과정을 피부로 느끼는 단계! 당연히 나이가 들어감..
안녕하세요. 꽃수니 작가입니다. 요즘 들어, 오후가 되면 조금씩 기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따뜻한 봄의 기운이 느껴지고 있는데요. 이제 실내 마스크도 해제되어 코로나 이전으로 조금씩 회복되어 가는 느낌이라 마음이 따뜻해져 오네요. 마스크를 벗..
식단관리할 때, '샐러드'는 빼놓지 않고 챙겨야 하는 식단이지만, 생각보다 오래 유지하기가 쉽지 않은 식단 이기도 해요. 매일 같이 식재료를 씻고, 썰고, 만들기가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채소만 먹게 되면 포만감이 그리 오래가지는 않아, 금새 배 ..
-이 쉬운 걸 왜 안 하는 걸까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90% 이상이 이 쉬운 걸 '몰라서'가 아니라 '안 해서' 10킬로그램 감량을 못하는 거다. 몰라서가 아니라 안 해서! 세상에 이렇게 억울한 일이 있을까. 알고 있는 데, 안 하다니 말이다. 알지만 ..
[ 이미지 = 다신17기, 시작 눈바디 ] 얼마 전, 오랜만에 다시 시작된 '도전, 다신17기' 감량대전에 많은 다신 회원 분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 속에 끝이 났습니다. 아쉽게도 완주하신 분들은 많지는 않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도전해주셔서 ..
식단관리를 위해 매일 닭가슴살을 먹고 있다면? 1달만 꾸준히 먹어도 질려서, 계속해서 더 맛있는 닭가슴살을 찾게 되는 데요. 육즙이 가~득해 퍽퍽함 없이 촉촉한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맛있고 다양한 마성의 특제소스를 담은 다신샵의 '닭신,..
1 0년차 트레이너가 말해주는 다이어트의 핵심은! 다이어트는 참 말이 쉽다. 먹고 싶은 거 절제하고, 먹으면서 운동하면 된다. 근데, 인간이라면 단기적으로는 이렇게 살 수 있어도 장기적으로는 이렇게 살 수 없다. 트레이너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다이어트 할 때, 세끼 다 먹으면 살찌는 것 같아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맞는 말이라고, 아니 동의한다 정도로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하루 세 끼에 대한 근거는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식사의 시간은 사회의 관습에 따라 결정되기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