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헬스’로 건강한 운동습관을 기르면서, 10kg 이상의 감량을 이뤄내고, 불면증과 우울증도 이겨낸 다이어터 ‘ 샙닝’ 님이 주인공이신데요. 놀랍게도 다이어트 초반에는 굶다시피 먹지 않으면서 해서, 요요도 많이 나타났었다고 해요. 이것을 운..
한 가지를 하루도 빼놓지 않고 열심히 하다 보면, 언젠간 습관이 되는데요. 이처럼 다이어트도 체중에 일희일비하지 않고 충실히 해나가다보면, 내 뱃살도 허벅지도 팔뚝살이 빠진 더 나은 몸이 되어 있을 테고, 건강한 습관으로도 자리 잡을 거예요! 오..
오늘은 임신해서 자연스럽게 쪘던 살들이 출산 후에도 이어져 체중감량을 감행해 17kg 빼는 데 성공한 ' 구르밍맘 ’ 님을 만나보려 해요. 가장 큰 고민이었던 늘어진 뱃살과 옆구리 살을 꾸준한 운동과 식단관리로 17kg이나 감량해내셨는데요. 맘 다이..
나이: 26세 키: 161cm 몸무게 변화: 64kg → 53kg 다이어트를 장기간 유지한다는 건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죠. 오랫동안 건강한 식습관이나 운동습관을 지키는 것이 만만치 않기 때문인데요. 아마 해보신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텐데요. ..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체형을 가졌거나 밀가루를 너무 좋아하면 남들보다 감량하기가 게 몇 배나 더 힘든 게 사실인데요. 이 얘기에 공감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 것 같아요. 오늘은 ‘꾸준히 다이어트는 해왔지만, 체질과 식습관 때문에 요요가 자주 ..
오늘은 2년에 걸쳐 꾸준히 운동해서, 16kg을 감량해낸 다이어터 ‘지지957’님이 주인공이신데요. 다이어트할 때 식단조절 뿐 아니라 운동도 병행해야 하는 건 알지만, 많은 분들이 운동하는 걸 굉장히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
다신 아이디 : 45kg 연우 (님) 나이 : 25세 키 : 60kg → 48kg 감량기간 : 9개월 오늘의 주인공은 다이어트 초반에는 1일 1식으로 몇 kg을 쉽게 뺐지만, 이후에 폭식과 탈모 등의 부작용도 겪으셨다고 해요. 그래도, 이 ..
나이 : 29세 키 : 158cm 몸무게 변화 : 68kg → 57kg 감량기간 : 4개월 과식과 폭식으로 체중이 급격하게 불어나면, 심리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무척 힘들어지죠. 움직이는 것도 둔해지고, 피로도 더 많아질 뿐만 아니라 우울증이나..
다신 아이디: 메이드라인 나이: 34 세 키: 164 cm 몸무게 변화: 100kg → 60kg, 다이어트 기간: 1년 두 아이를 낳고 100kg에서 다이어트로 40kg 가량을 감량한 ‘메이드라인’님이 오늘의 주인공이세요. 첫째 때 100kg까지 쪘다가 빼자마자,..
나이 : 31세 키 : 152cm 감량기간 : 8개월 바디프로필 촬영 준비기간 : 1개월 감량 변화 : 6kg 여러분 중에서도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바디프로필’ 찍기인 분들 계실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다신의 고수 ‘하냐뇨’님도 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