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좋아해도, 고탄수화물인데다 열량이 만만치 않아서 식이조절 할 때 포기해야 하나 생각하시나요?
하지만, 먹고 싶은 걸 무조건 포기하거나 참다보면 오히려 한순간에 과식이나 폭식으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에, 조금 덜 부담되는 재료로 바꿔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떡은 쌀보다는 착한 탄수화물로 불리우는 현미로 만들어진 떡인 식단관리 중에 먹기에는 더 적합하지요.
저희 다신샵에서도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떡 대신, 곤약과 현미 등 가벼운 재료를 사용해 체질개선을 한 '곤약현미떡' 시리즈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곤약현미떡' 시리즈 중에서도 나온 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곤약가래떡 씨앗호떡'과 '곤약설기 꿀 설기'를 만나보실까요?
첫번째, 곤약과 현미로 만든 가벼운 떡!
다신샵의 '곤약현미떡'은 보통 떡에 들어가는 당질 높은 쌀 대신 현미로 떡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100% 국산 현미로만 사용해 영양도 맛도 훌륭하답니다.
곤약현미떡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이유 '현미' 말고 '이것'도 한몫 하는데요. 바로, 저칼로리 '곤약묵'이에요.
곤약묵이 들어가 칼로리를 줄이면서, 떡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두 번째로, 1개만 먹어도 든든해요.
다신샵의 곤약현미떡을 한개만 먹어도 든든한 이유는 주재료인 현미에 있는데요.
현미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오래가게 해준다는 사실!
세번째, 시간이 지나도 말랑한 식감을 유지해요.
다신샵의 곤약현미떡은 시간이 지나도 굳지않고 말랑함을 오래도록 유지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떡이에요.
떡이 굳지 않을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만드는 방식에 있는데요.
농업진흥청의 특허기술로 보존료나 화학처리 없이 전통방식으로 떡이 만들어져서, 언제 드셔도 맛있는 식감을 유지해요.
네번째, 취향대로 골라드세요.
다신샵의 곤약현미떡은 라인업이 굉장히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드실 수 있어요.
고소 달달한 동부콩 앙금을 넣은 '곤약절편'부터 현미, 곤약묵, 천일염 3가지만을 사용해 담백하고, 쫄깃쫄깃 말랑말랑한 식감이 일품인 '곤약가래떡', 우유반죽으로 포슬포슬 촉촉한 '곤약설기'까지, 취향대로 골라드세요.
특히, 이번에 출시된 2가지 떡은 달달한 맛이 더해져 당 떨어질 때나 피곤할 때 간식으로 드시기에도 딱 좋아요.
'곤약가래떡' 씨앗호떡은 영양가득한 씨앗이 오독오독 씹히는 재미와 달달함을, '곤약설기' 꿀은 흰 설탕 없이 비정제 원당으로 단맛을 내고 아카시아 꿀을 넣어 달달하지만, 당 걱정없이 드실 수 있는 떡이에요.
그리고 담백한 설기떡과도 맛의 조화도 끝내줘요!
특히, 곤약설기 '꿀맛'은 아이스크림을 위에 얹어서, 더욱 시원하고 달콤하게 드시면 완전 꿀맛이라는.
착한 재료와 포만감이 좋은 다신샵의 '곤약가래떡'과 '곤약설기' 식사대용으로,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개별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든 드실 수 있고, 위생적이고 보관도 용이해서, 더욱 좋으실 거예요!
칼럼은 에디터의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되며, 읽을거리와 정보 공유를위해 연재됩니다.
건전한 댓글 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비방/비하성 발언의 댓글은 안내없이 표시가 제한됩니다.
진짜 먹어도 살 안찔까요?
ㅋㅋㅋㅋ
👍
👍
좋아요~~
떡 먹고싶네요..
💪
맛있어보이긴한데... 과연!?
곤양 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