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좀봐주세요(다이어트초보)

운동은 스피닝하구요
식단이 제일문제네요
운동끝나고 단백질쉐이크 먹어도 되나요?
살빼려는게 목적인데 6시이후에
아무것도 안먹어야지 살빠진다는데..
뭐가맞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