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재학중인 한 여학생입니다^^ 키는 155 정도인데요, 제가 과거에는 키도 더 작았는데....57kg 였습니다 하지만 기숙사오고나서 이데 48kg이 되었어요. 지금 이것도 지금은 꿈인듯싶어요 ㅠㅠ ....여기서 43kg까지 빼보고싶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운동은 전혀 못 하는 상황에서 식단조절로 약 두달걸렸습니다. 그리고 말랐다는거에 대한 기준이 정확히 없어요 ㅠㅠ
키는 포기하셨나요? 지금..살 빼는거보다 잘먹고 키 크는게 먼저일거같아요... 골고루 잘 드세요. 체중은 지금도 적당하니. 그리고 운동없이 식단조절로만 빼면..수분이랑 근육이 많이 빠져서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해요. 기초대사량이 낮아져서 같은걸 먹어도 높은 사람보다 살이 잘 찌죠~ 그래서 다이어트 할때 유산소 운동 뿐만 아니라 근력운동도 같이 해주라는 것이기도 해요. 물론 바디라인도.
무튼....키 더이상 안자라도 되고..살 찌는 체질이 되고싶다면 어쩔수 없지만..그게 아니면 일단 잘 먹고 잘 자고..그래서 키크고...고2~3때부터 몸매 가꾸시는게 좋을거같아요.
키는 포기하셨나요?
지금..살 빼는거보다 잘먹고 키 크는게 먼저일거같아요...
골고루 잘 드세요.
체중은 지금도 적당하니.
그리고 운동없이 식단조절로만 빼면..수분이랑 근육이 많이 빠져서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해요. 기초대사량이 낮아져서 같은걸 먹어도 높은 사람보다 살이 잘 찌죠~
그래서 다이어트 할때 유산소 운동 뿐만 아니라 근력운동도 같이 해주라는 것이기도 해요. 물론 바디라인도.
무튼....키 더이상 안자라도 되고..살 찌는 체질이 되고싶다면 어쩔수 없지만..그게 아니면 일단 잘 먹고 잘 자고..그래서 키크고...고2~3때부터 몸매 가꾸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물론..비만은 절대 금지.
지금 보기 좋아요~
잘 먹고 성장기엔 잘 크는게 좋아요. 적게 먹고 키 안 크면 수술하기도 힘들잖아요. 살 찌면 빼기라도 하지..
저도 궁금하네요~~어찌 빼셨는지?
비밀 댓글 입니다.
기숙사생활하면서 어떻게 식이조절하셧어요??
그런가요 ㅠㅠ 그런데 주위에서 봤을때는 저보다마른애들도훨씬많고, 미용체중은 아닌것 같아서요
키랑 몸무게는 적당하신거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