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딸기가 들어있어서 상큼해요.
건조딸기가 들어가있어서 향기랑 맛 다 상큼합니다. 전체적으로 바삭한데, 오트밀이 들어있어서 오트밀 식감 싫어하시는 분은 고민해보시는게 좋을 듯 하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