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문했습니다.
이번엔 많이 주문해서 쟁여놓고 먹습니다. 사무실에서 3~4시 쯤 살짝 배고파지는데 이거 하나 먹고 물 한잔 마시면 든든하니 좋습니다.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을 정도예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