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그래놀라 신청해봅니다!!
평소에도 우유에 뭘 타먹는걸 굉장히 좋아해요! 입심심할때 간식대신 현미만 먹는 것두 좋아해서 현미그래놀라 꼭 먹어보고싶어요 ㅎㅎ맛도 네가지나 된다고 하니 굉장히 기대되구요ㅎㅎ
식단조절에 큰 도움이 될것같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