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루에 2번 운동하는데요
제가 아침 저녁으로 정다연 다이어트 운동을 하는데요 유산소운동이라고해서 아침 저녁으로 매일하고있어요 이운동을 꾸준히 하면 살이빠지나요? 아침 저녁에 두번운동 해도되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하루에 2번운동이 적당한것같아요^^
매일매일 꾸준히하시면 당연히 빠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