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누들 어떻게생각하세요?
다이어트 일주일차에 자극적인음식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져서 어제 컵누들을 사서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중 라면이 너무먹고싶을때한번씩 ㄴ먹으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갠적으로, 튀긴 당면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