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날씬하면서도 탄탄해 보이는 몸매가 목표이기에.. 와우 바디프로필님 👍🏻 그냥 감탄만 나와요!! 거울이 특별히 길어보인다거나 날씬해보이는 거울이 아니라면..😁 비율이 좋으셔서~ 키가 158이신거 보고 깜놀..!! 훨씬 커보입니다. 진짜 마른비만이거나 통통하지 않습니다ㅠㅠ 운동을 넘 열심히 하고 계셔서 그만큼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스트레스 받으신거 아닐까요? 마른몸이 목표시라면.. 헬스장을 다니시니까 트레이너분께 여쭤보는게 정확할것 같아요^_^
바디프로필! 제가 48일 때 님 몸이었으면 절대 다이어트 하겠다고 생각도 안 했을 거예요 ㅋㅋㅋㅋㅋ 자신감을 가지세용!
저랑 같은 키 같은 몸무게이신데 몸이 완전 다르세요.... 저 근력운동 했어야 하는 거였군요....ㅜㅠㅠㅠㅠ마른비만 절대 아니세요ㅠㅠㅠ
Hoo!! C코코 앗 그런가요?ㅠ ㅠ 코코님이랑 후님 말씀들으니 우울한게 가시네요!
(다행히 이 거울은 전혀 날씬해보이는 거울은 아니라.. )
생각해보면 자극사진을 너무 많이봐서 제 몸 보고 당황한것같기도해요
우선 인바디를 재보고 헬스트레이너랑 상담을해봐야겠어요😊
정말감사합니다
날씬한 몸매십니다! 제가 157/48 일 때 마른 비만이었는데 허리에 튜브 있고 배는 가슴보다 더 나오고(배 둘레 35인치?) 허벅지 사이 딱 붙어서 바지에 구멍나고 승마살 장난 아니었어요 제가 지금 41~42인데 다리가 저랑 비슷하신걸요??
저는 날씬하면서도 탄탄해 보이는 몸매가 목표이기에.. 와우 바디프로필님 👍🏻 그냥 감탄만 나와요!!
거울이 특별히 길어보인다거나 날씬해보이는 거울이 아니라면..😁 비율이 좋으셔서~ 키가 158이신거 보고 깜놀..!! 훨씬 커보입니다.
진짜 마른비만이거나 통통하지 않습니다ㅠㅠ
운동을 넘 열심히 하고 계셔서 그만큼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스트레스 받으신거 아닐까요?
마른몸이 목표시라면.. 헬스장을 다니시니까 트레이너분께 여쭤보는게 정확할것 같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