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라v 7월도 열심히 화이팅하세요^^
아...갑자기 호박식혜가 생각나네요 ..7월 다이어트도 화이팅 입니다^^
으아앐 상추는 주말농장에서 따오는 거에요^^전 양상추보다 나은거 같아요 더 가벼워서 많이ㅋㅋ먹을수있어요 호박즙은 호박을 삶아서 물넣고 갈아서 즙만 낸거에요
건강건강한 식단이네요! 상추가 싱싱해보여요😁 호박즙은 호박이랑 물이랑 갈은 건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