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라v 제가 먹는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는 그리 강하지 않지만 신맛에 가깝구요. 혹시나 신맛이 나지 않는 플레인 요거트를 찾으신다면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테이스티" '추천드려요😉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아무맛도 없나요?? 아니면 신맛? 에 가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