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얼렸다 바로 꺼내도
신기하게 냉동실에 얼려놨다 꺼내고 상온에 1분? 만 있어도 바로 씹어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되네욬ㅋㅋㅋㅋㅋㅋㄱ 물론 견과류빵이나 호박빵 같은 건 더 놔둬야 하지만... 바삭하게 구워 먹어도 맛있고 데워 먹어도 맛있어요. 떨어질 때마다 계속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왕창 사놓고 싶지만 냉장고 냄새 스며들까봐 적당량씩만 사는 게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