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보다는
풋사과 맛이 더 맛있어요! 이건 개취... 원래 신 걸 잘 못먹어서 깔라만시는 저에게 새콤..... 차갑게 먹는 게 훨씬 맛있고 사실 배는 안 불러요. 그냥 디저트가 땡길 때? 단 게 먹고 싶거나 시험공부하다 열받을 때 먹으면 그래도 살 맛은 좀 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