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다녀왔어요~
그동안 바쁜 시간을 보내고..
오늘은 기분전환하고 왔네요 ㅎ
엉망이 된 스케줄로 몸무게가 도로 2키로 쪘지만... 다시 힘내보겠습니다ㅎ
이 무거운 저를 태워준 말님께.감사하며ㅎㅎ
승마체험 사진 올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말 보니까 저도 웃긴 경험이 생각나는데 ㅋㅋ 저는 직장에서 제주도 같이 갔을 때 말타기 체험이 있었는데 제 몸무게 때문에 말한테 너무 미안해서 못탔었어요 ㅋㅋ 륜이니지이님이 부러워라ㅠㅠ
기분전환 하고오셔서 다행이닷ㅎㅎ!! 말타기 저때 제주도가서 해보니 재밌더라구용ㅋㅋ말한테 미안하기도했고..😂ㅋㅋㅋ내일은 더 기분좋고 얼른 기운차리면 좋겠어요😚♥️
말 잼있어보이네요 ~~~~스케줄 관리잘하시고요
힐링하시고오셨나요!!!!잘하셨어요오~♥
꺄 즐겁게 놀다오셨군요🙆♀️
다이어트가 인생의 도구지 전부는 아니니까
행복한 여유도 같이 찾기를 바래요👍
말도 타시고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