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둘 다 식감이나 맛은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곤드레나물은 향이 저한테는 좀 안맞는걱 같네요 곤드레 원래 좋아하는데 양념이 더해져서 향이 이상해진거같아요(지극히 개인적 취향입니다) 맛은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