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전 주로 우유에 불려 먹는 편인데- 고소해요~ 사람들이 종이씹는거 같다고 걱정을 많이했는데- 우유에 먹으니 괜찮아요~ 전날 불려놓거나 아침에 우유에 넣고 살짝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살짝 부드러워져서 먹기가 좋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