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57
52*포기는없다!
갈수록 힘드네요스트레스 안받고 즐겁게 하자 하면서 잘안되네요저는 6월 30일까지 목표 56입니다상기하며 아자아자!!~~오늘도 홧팅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nyk1227 네^^마름까자 바라지도 않는다면서 욕심이나요 우리 포기하지말고 꼭 끝까지가봐요^^
정상에서 마름으로 가는게 제일 더디고 힘들대요저두 이번달은 오히려 체중이 늘었지만 단기목표 다시 세워서 해보려고요 하실수 있어요 화이팅 같이 힘내요~
지오지흔엄마 네 할수있죠~~꼭 목표달성해봐요^^~
오 저도 6월 30일까지 56키로 달성이 목표에요!! 전 이번주 다음주 하루 칼로리 800제한걸고 운동 1시간 *4일씩 하려고요ㅎㅎ목표가 거창하지만 지킬 수있기를~ 같이 화이팅해요
56.0 드디어 목표달성~
가입했어요 ^^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nyk1227 네^^마름까자 바라지도 않는다면서 욕심이나요 우리 포기하지말고 꼭 끝까지가봐요^^
정상에서 마름으로 가는게 제일 더디고 힘들대요
저두 이번달은 오히려 체중이 늘었지만 단기목표 다시 세워서 해보려고요 하실수 있어요 화이팅 같이 힘내요~
지오지흔엄마 네 할수있죠~~
꼭 목표달성해봐요^^~
오 저도 6월 30일까지 56키로 달성이 목표에요!! 전 이번주 다음주 하루 칼로리 800제한걸고 운동 1시간 *4일씩 하려고요ㅎㅎ목표가 거창하지만 지킬 수있기를~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