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다이어트도시락 맛없을줄 알았는데 제법 든든하니 5월 한달동안 잘 먹었어요 ㅋ 덕분에 식단관리에 엄청나게 많은 영향을 주었어요 ㅋㅋㅋ 살 잘 못빼는데 첨으로 한달만에 4키로 뺐네요 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