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묵사발👍🏼
저녁은 닭가슴살 묵사발! ❤️
육수도 직접 멸치와 다시마를 넣고 우렸어요
참기름이 없어서 오리엔탈 소스 두스푼 넣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참기름없을때 저처럼 오리엔탈로 대체 해보세요!
묵이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이 커서 좋은것 같아요
또 해먹으려구요~!! 추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