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용!
전에 고구마만 따로 먹었었는데 도시락으로 된것도 괜찮을거같아서 시켜봤는데 조아용!
밥보다 고구마 베이스가 칼로리가 좀더 높아서 그런지 더 포만감있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