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머고 싶었던 야채빵을 통곡물 식빵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 맛은 보통식빵이랑 비슷 근데 부드러운거 전혀없고 그래도 머기는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