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14일째
열정줌마
다이어트14일째에요~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주말에 음식조절하기도 운동도 생각보다 지키기가 힘드네요~점심에 그간먹고싶던 피자를 먹어서저녁은 구운계란 한개로 대신했어요~그리고 실내자전거 30분탔네요~~내일은 더 열심히 힘내야겠어요~모두 더운여름날 건강챙기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힘받고 응원하고 갑니다~~!!
열정줌마 저랑 비슷하시네요. . 저두 비만때문에 작년에 디스크 수술하고. . 작년에 아파서 65이하였는데가을부터 스물스물 찌기시작하더니76찍고 안되겠다 싶어서 다욧 결심했어요~ 나이가 이젠 40이 되어간다고 여기저기 고장나기 시작하더라구요 가정의학박사님이 53~55만나가도 암과모든질병에 50프로는감소시킬 수 있다는말 듣고. . .ㅎ뭐 지금은 자유식하면서 59정상무게라도 되보는게. . 목표지만요~
리벳 피자를 낮에 아주 맛있게먹고 저녁을 간단히 먹고 운동하면서 보상의느낌으로 보냈어요~~ 이번엔 정말 기필코 빼고싶어요 ㅜㅡㅜ 갑자기 몸이 여기저기 아파지는게..ㅜㅡㅜ
식단에 운동까지 지키신다는게대단해요~ 요즘 저도 피자 먹고 싶은데. . 참고있네요~ ㅎ
오늘의 점심식사 :)
다욧 34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힘받고 응원하고 갑니다~~!!
열정줌마 저랑 비슷하시네요. .
저두 비만때문에 작년에 디스크 수술
하고. . 작년에 아파서 65이하였는데
가을부터 스물스물 찌기시작하더니
76찍고 안되겠다 싶어서 다욧 결심
했어요~ 나이가 이젠 40이 되어간
다고 여기저기 고장나기 시작하더라
구요 가정의학박사님이 53~55만
나가도 암과모든질병에 50프로는
감소시킬 수 있다는말 듣고. . .ㅎ
뭐 지금은 자유식하면서 59정상
무게라도 되보는게. . 목표지만요~
리벳 피자를 낮에 아주 맛있게먹고 저녁을 간단히 먹고 운동하면서 보상의느낌으로 보냈어요~~ 이번엔 정말 기필코 빼고싶어요 ㅜㅡㅜ 갑자기 몸이 여기저기 아파지는게..ㅜㅡㅜ
식단에 운동까지 지키신다는게
대단해요~
요즘 저도 피자 먹고 싶은데. .
참고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