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습니당 ~~ㅋ
전 많이 신걸 잘못먹어서 ?
우선 소량만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
못먹을정도는 아닌거 같구요 ~~
그나마 코코넛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배불리 먹을수있는거같아요 ㅋ 추가구매의향은 있지만 ?
가격대가 좀 쌘거 같아요 ㅠㅠ
좀더 수량을 묶어 판매하셔서, 할인을 많이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