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미주라토스트는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끼니 사이에 간식이나 미니식사로 크래커, 비스켓, 도너츠랑 두유, 아몬드브리즈 조합으로 같이 먹으면 너무 좋아요
맛도 좋은데 무엇보다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수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에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