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합니다!!
비빔면을 첨 접하고나서 큰맘먹고 종류별로 각 8개씩 시켰습니다!! 면발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대체할 수 있는 식품이 생겨서 좋네요ㅠㅠ 요새 너무 행복합니다!! 혹시 또 다른맛은 없나요???? 스파게티맛도 있었으면 합니다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