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정체기 인가봐요...
옛날로돌아가자!
옷벗움 57인데 옷입으면 58... 인바디도 옷입고 재길래 옷입고 재는데... 58숫자본지 지금 1-2주된거같고든요 안내려가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1-2주면 양호하죠. 신경쓰지말고 꾸준히만 하시구요 식단을 너무 줄여서 안빠질수도있으니 잘 챙겨드세요
정체기 한달도 갈 수 있어요. 저는 다이어트 할 때 정체기 오면 보통 2주정도 가더라구요. 지금 정상체중이시면 더 천천히 감량될 거예요. 정체기라고 식단 줄이거나 무리하게 운동하지 마시고 운동하실 때 강도를 좀 높여보시고 순서나 종류에 변화를 조금 줘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다이어트 자극이 안돼요ㅠㅠ
체중이 잘 줄다가 늘었어요ㅠ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주면 양호하죠. 신경쓰지말고 꾸준히만 하시구요 식단을 너무 줄여서 안빠질수도있으니 잘 챙겨드세요
정체기 한달도 갈 수 있어요. 저는 다이어트 할 때 정체기 오면 보통 2주정도 가더라구요. 지금 정상체중이시면 더 천천히 감량될 거예요. 정체기라고 식단 줄이거나 무리하게 운동하지 마시고 운동하실 때 강도를 좀 높여보시고 순서나 종류에 변화를 조금 줘보는 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