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구매. 청양고추맛은 다 먹고
두 번째구매. 청양고추맛은 다 먹고 나서 살짝 알싸함이 남는다. 맛있다. 소세지와 닭가슴살 그 사이에 있는 맛. 건강한 나쁜 간식 느낌 좋다:) 실온보관이라 간식으로도 좋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