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너무 적어서 앉은 자리에서 두
양이 너무 적어서 앉은 자리에서 두 봉지는 먹어야 뭐좀 먹었나 하는 느낌. 조미가 강해서 나쁜 음식 먹는 기분. 그러나 덕분에 다시마가 이렇게 맛있다니? 맛있는 간식 득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