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22일차
안녕하세요 슈프리몽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쌀국수집에서 외식했어요~~
![[다신 13기 식단미션] 2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7/wm_3956725_1551739907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프리스탈 네^^ 아침은 점심때 외식할거라 생각하고 안먹고 저녁은 되도록이면 생략하고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설마 이것만 드신거?@.@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