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궁금해 하시던 두분을 위해 올려요.
귀리 눌러놓은건데 뜨거운물이나 두유 브리즈에 타서 렌지에 돌려드시면 되요. 맛은 식감이 제품마다 달라요. ex.씹히는 건더기
전 오히려 죽처럼 되는게 좋아서 부드러운맛 선호합니다.
전 오늘 브리즈에 탔어요. 렌지에 1분이상 돌리면 되요.
좋은 하루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린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집에 사다둬야겠어요!!
보로롱양 물에 드시는건 안달죠.
브리즈도 언스윗 드심되고요.
곡물자체니까 상관없어요.
오...달진안죠? 포만감은좋은가요 ?
오늘도밥먹기 싫어서 ㅜㅜ 억지로챙겨먹었네요
반짝반짝멋지게 아~~브리즈에? 넵 낼은 뿌려볼께요. ㅋㅋ 난또 물에 탈때도 넣어야하나 싶어서요. 낼 해보겠어요. 고맙슴다. 👒
물 말고 아몬드 브리즈 넣을때 드셔보셔요... 싫어하믄... 쬐금만... 시험삼아 먹어버셔요... 울 막내가 그런거 입도 안되는데... 이렇게는 맛있다고 먹드라구요..
반짝반짝멋지게 ㅠㅠ 누릉지같아서 먹는데...
숭늉에 시나몬 뿌리는것 같지 않고 맛있음?
*린주* 쨈만 뿌려먹어봐요... 진짜 괜찮은데...
반짝반짝멋지게 전 안좋아 하므로 ㅠㅠ
여기에 시나몬가루뿌리면... 짱!!!인디...
karma000 먹다 질렸어요.
전날까지 매일 아침에 찌개먹다 무염의 음식들을 많이 먹으려니 목 맥혀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