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해서 진짜 밀가루먹듯이 맛있다
맛있다고해서 진짜 밀가루먹듯이 맛있다고 생각하면 안되구요 곤약면이랑 소스랑 잘 안섞인 맛이긴한데 다이어트 식품치고 맛있어요!! 진짜 면먹고 싶을때아니면 그냥 밥먹는시간이나 다신도시락이 더 맛있어요 ㅎㅎ 맛있는 맛은 아니에요 ! 면순이들에게 괜찮을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