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면... 솔직히 좀 비싸긴 했지
곤약이면... 솔직히 좀 비싸긴 했지만 비쌀만 하더라구여 하나씩 들어보면 묵-직..! 하나만 먹어도 배터질듯..!!! 식욕 억제 잘 못하고 한번에 많이 먹는사람이면 추천해요...!! 한개당 칼로리가 높지 않으니까..!
학원에서 저녁밥대신 먹어야겠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