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이렇게 맛있어도 될일?ㅋ
와.. 이거 이렇게 맛있어도 될일?ㅋㅋㅋㅋㅋ 카카오 샀는데 진짜 맛있어욬ㅋㅋㅋㅋ 사실상 다이어트간식맞나 싶음 ㅎㅎㅎ 달달하면서 보린지뭔지 크랜베리랑 곡물 씹히는게 진짜 맛있움ㅋㅋㅋㅋ 회사에서 다른사람 눈치보이는데도 계속 손이가더라구옄ㅋㅋㅋㅋ 왠지모를 포만감도 있어욬ㅋㅋ 신기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