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볼 때 부실하다고 그러는데
사람들이 볼 때 부실하다고 그러는데 다이어트 하는 저는 진짜 만족 ! ㅎㅎㅎ 다이어트도시락이라고 샀는데 진짜 맛있어요 밥에 간도 적당히 있고 양이 적은 거 같지만 다이어트하면서 이삼일지나니까 이것도 배불러서 약간 남겨요 ㅎㅎ 진짜 만족 ! 다이어트 하는동안 중간중간 꾸준히 시키려구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