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출첵

어제 찍었는데 깜빡..
오늘은 오한에 몸살까지 겹쳐 패쓰.
미세먼지 심해지니 바로 몸상태가 안좋네여
감기몸살에 갈근탕이 좋다고합니다.
모두 감기조심하세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감기 조심하세요
푹쉬어야하셔야 할것같아요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