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베트 상태일 때 먹어야 맛있네요.
샤베트 상태일 때 먹어야 맛있네요. 냉동실에 보관하다가 하루~이틀 전에 냉장실로 옮겨놓으면 사각사각하고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